그녀가 돌아온다! 일루전 신작 'VR카노조 서머 비케이션' 여름 출시예고
그녀가 돌아온다! 일루전 신작 'VR카노조 서머 비케이션' 여름 출시예고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8.04.1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카노조의 대대적인 성공 덕분일까. 일루전이 VR전문 브랜드 'IVR'을 설립하고 신작 개발에 나선다. 'VR카노조'를 활용한 추가 콘텐츠를 비롯 다수 콘텐츠들이 출시될 것으로 기대된다. 

IVR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작게임 'VR카노조 서머 비케이션' 프로모션 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018년 여름 공개를 목표로 개발중인 작품이다. 로고에서 이미 알 수 있듯 'VR카노조'를 기반으로 한 후속작 개념 콘텐츠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게임은 여자친구의 집에서 한발 더 나아가 여름 휴가를 떠난 배경에서 진행될 전망이다. 이미 연인이 된 두 사람이 휴가지에서 겪는 일들을 가상현실 속에서 녹여낼 전망이다.

이를 위해 일루전은 VR전문 스튜디오를 설립하고 인원을 대폭 충원하는 등 적극적인 사전 작업을 진행키도 했다. 또 한번 세상을 뒤흔들어 놓을 신작이 등장하게 될 것인가. 올해 여름 일루전의 행보를 주목해 보자. 

한편, IVR은 '서머비케이션'외에도 'VR카노조'를 기반으로 AR환경에 옮긴 'AR카노조'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하 프로모션 비디오 번역
VR카노조 서머 비케이션 PV
- IVR 제공 (일루전 VR브랜드)
신감각 러브러브 비치 체험 / VR 전용 소프트 등장 / 빛이 반짝이는 남국 해변에서 / 멋진 만남이 찾아온다 / 여기서 기다리고 있는 것은? / 함께 일상을 잊어 버리죠 / 이하 여성음성(사쿠라양으로 추정) 정말 뭐하고 있는거야? 빨리 이쪽으로 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