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VR존’, 올 가을 오사카 신규 매장 오픈
반다이남코 ‘VR존’, 올 가을 오사카 신규 매장 오픈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8.05.2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게임사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운영 중인 VR 테마파크 ‘VR존’이 2018년 가을 오사카 지역에서 신규 매장 오픈을 공식 선언했다. 개장 준비에 한창인 ‘VR존 오사카’는 오사카 우메다 지역에 위치한 복합쇼핑몰 ‘HEP FIVE’ 8-9층에 입점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매장에서는 ‘드래곤볼 VR’, ‘마리오 카트 아케이드 GP VR’, ‘에반게리온 VR’, ‘갤러가 피버’ 등 지난해 7월 오픈한 ‘VR존 신주쿠’에서 서비스 중인 VR게임 라인업을 동일하게 운영할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지난달 27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한 ‘드래곤 퀘스트 VR’과 ‘공각기동대: 어라이즈 스텔스 하운드’ 등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가상현실을 즐기는 ‘필드 VR 액티비티’ 콘텐츠도 선보일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VR존 오사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직원과 파트타임 직원, 학생 아르바이트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직원 구인 과정에 돌입했다. 더불어 오는 7월 중 VR게임 서비스 계획 및 입장 티켓 가격 등 ‘VR존 오사카’에 대한 자세한 정보들을 공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VR 테마파크 ‘VR존’은 일본 현지 유저와 관광객들을 사로잡으며 시장 안착에 성공한 모양새다. 5월 28일 기준으로 누적 방문객 5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내년까지 100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동원하는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자리매김한다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