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F2018 #5] ‘스페셜포스 VR: ACE’, GDF 2018 VR-e스포츠 쇼케이스 행사 성료
[GDF2018 #5] ‘스페셜포스 VR: ACE’, GDF 2018 VR-e스포츠 쇼케이스 행사 성료
  • 보도자료
  • 승인 2018.07.2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글로벌 개발자 포럼 2018(이하 #GDF 2018)’의 VR-e스포츠 쇼케이스에서 ‘스페셜포스 VR: ACE’를 성공적으로 선보이며 VR-e스포츠의 무궁무진한 가능성 및 선도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리얼리티매직(대표 김성균)과 함께 공동 개발한 ‘스페셜포스 VR: ACE’를 VR-e스포츠 쇼케이스를 통해 개인전과 팀전으로 진행하였으며 각각의 선수들은 실전 같은 조준사격을 기본으로 탄창 교환, 수류탄 투척, 은폐 및 엄폐 등 다양한 플레이로 사막과 시가지에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보여줌으로써 경기를 지켜보는 관람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행사장 메인 무대에는 선수들의 플레이를 한 눈에 볼 수 있게끔 4분할로 경기 영상이 구성되어, 미래의 VR-e스포츠 경기 방식을 미리 앞당겨 볼 수 있었다.
 
국내 e스포츠 전문 캐스터 및 해설가들의 진행과 함께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선보인 ‘스페셜포스 VR: ACE’는 VR-e스포츠 시대를 이끌 e스포츠에 최적화된 VR FPS게임으로서 참관자들에게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으며 기존 e스포츠의 판도를 뒤집을 것으로 업계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ARVR 총괄 본부장은 “엣지있는 멀티 플레이, VR-e스포츠에 최적화된 스트리밍 중계 방식 등 기존 VR게임과 차별화된 우리 게임만의 마케팅 포인트로 VR-e스포츠 시장을 개척하고 확장하겠다.”며, “올해 하반기에 ‘스페셜포스 VR: ACE’가 국내외 VR 테마파크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GDF 2018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행사로서 VR 및 AR 산업에 대한 구체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관련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