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방안에 AV스타가 … AR성인 프로젝트 'ARCONK' 등장
내 방안에 AV스타가 … AR성인 프로젝트 'ARCONK' 등장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8.08.28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한 성인 영상 스타가 내 방안으로 들어 온다면?!

미국 성인영상 브랜드 '레이드허브'가 AR을 활용한 성인물 프로젝트 'ARCONK'를 공개했다. 이 프로젝트는 성인 배우들을 3D로 캡쳐해 데이터화 한 뒤 이를 자체 제작 프로그램으로 불러와 재생하는 형태로 구성돼 있다. 일반 스마트폰에서도 구동 가능하며, 카메라로 트랙킹이 가능한 기기면 모두 동작하도록 설계돼 있다. 

사용법은 간단 명료하다. 우선 프로그램을 켜면 카메라 촬영 화면처럼 화면이 변한다. 이 때 평평한 바닥을 촬영하듯 비추면 바닥에 파란색 표시가 뜬다. 잠깐 기다리면 완료. 이내 아름다운 여성이 등장해 웃음을 짓는다. 방안 어느 곳이든 자유롭게 비출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연출이 가능한 점이 장점이다. 

특히 3D모델링 과정을 거쳐 화면을 확대, 축소하거나. 정해진 모델의 주변을 돌아보는 것과 같은 형태로 콘텐츠를 이용 가능해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프로젝트다. 제작사측은 사물 인식 기술을 동원해 방안 사물들과 여배우가 상호 작용을 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보고 관련 기술을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ARCONK는 데모 버전이 공개된 상태로, 총 3개 영상이 동작한다. 각 영상 개발에는 약 1달이상 과정이 소요되기 때문에 업데이트에는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이들은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