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들이여, 판도라로 떠나자! … ‘보더랜드2 VR’, 12월 출시 예고
헌터들이여, 판도라로 떠나자! … ‘보더랜드2 VR’, 12월 출시 예고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8.10.1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련된 그래픽, 개성 넘치는 총기, 탄탄하고 깊이 있는 스토리로 글로벌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대표작 ‘보더랜드2(Borderlands2)’가 시리즈 최초로 VR에 도전한다. PSVR을 통해 판도라 행성에 당도하게 될 유저들은 과연 핸섬 잭의 손아귀에서 다시 한 번 이곳을 구원할 수 있을까.



이와 관련해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지난 9일 플레이스테이션 유튜브 채널을 통해 PSVR 신작 ‘보더랜드2 VR’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작품은 ‘보더랜드2’와 동일한 스토리를 담아냈으며,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기존 시리즈와 달리 싱글플레이만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전 세계 유저들과 가상현실 속에서 이야기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해졌지만, 안정적인 기기 성능을 바탕으로 보다 박진감 넘치는 총격전과 카레이싱 액션에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한층 사실적으로 구현된 판도라 행성을 배경으로 그래픽 노블 풍 캐릭터와 오브젝트들이 등장한다. 더불어 다채로운 총기 라인업 외에도 PSVR 타이틀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스킬이 추가될 전망이며, 시간을 느리게 흘러가도록 하는 ‘BAMF(Bad Ass Mega Fun)’ 기능과 코옵 파트너 스킬 등도 재조정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듀얼쇼크4 콘트롤러와 PSVR 무브 콘트롤러를 모두 지원하는 ‘보더랜드2 VR’은 조이스틱 이동 방식과 함께 멀미감이 심한 유저들을 위한 텔레포트 이동 방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와 2K의 신작 VR게임 ‘보더랜드2’는 오는 12월 14일 미국에서 49.99달러(한화 약 5만 6,500원)에 출시될 예정이다. 다만 아직까지 국내 정식 출시 일정은 공개되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