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M 몬스터VR, 할로윈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GPM 몬스터VR, 할로윈 맞아 풍성한 이벤트 실시!
  • 보도자료
  • 승인 2018.10.2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27일(토)부터 31일(수)까지 몬스터VR 송도, 코엑스, 건대에서 할로윈 이벤트 동시 실시
- 할로윈 타투 스티커 및 포켓포토 선물 등 할로윈 분위기 느낄 수 있는 현장 이벤트 마련
- GPM, 다양한 VR 어트랙션과 고품질 VR 콘텐츠로 안정적인 몬스터VR 서비스 진행 중
 
가상현실(VR) 플랫폼 개발 및 VR 테마파크 운영 기업 GPM(대표 박성준)이 자사가 운영 중인 VR 테마파크 ‘몬스터VR’에서 할로윈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는 27일(토)부터 31일(수)까지 5일 동안 ‘몬스터VR’ 인천 송도점과 서울 코엑스점 및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가족, 친구, 연인 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먼저, ‘몬스터VR’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거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한 이용객에게 선착순으로 할로윈 타투 스티커를 제공하며, 이를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어트랙션 1회 탑승권을 선물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VR 각 지점에 별도로 마련된 할로윈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면 즉석 사진으로 인화해 선착순으로 할로윈 기념 케이스 넣어 선물하는 ‘포켓포토’ 이벤트로 새로운 재미와 추억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몬스터VR을 찾은 어린이 이용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막대 사탕을 선물한다.
 
GPM 박성준 대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몬스터VR을 방문하는 이용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어트랙션과 VR 콘텐츠와 함께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