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테크놀로지, 지스타2018 BTC 출품 '블랙 배지 제로' 최초 공개 예고
모션테크놀로지, 지스타2018 BTC 출품 '블랙 배지 제로' 최초 공개 예고
  • 보도자료
  • 승인 2018.11.07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션테크놀로지가 오는 11월 15일부터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18에 참가, 자사 신작 '블랙 배지 제로'를 공개한다.  

‘블랫 배지 제로’는 모션테크놀로지 개발 FPS 게임인 ‘블랙 배지 아웃포스트(Black Badge Outpost)’와 ‘블랙 배지 시그널(Black Badge Signal)’이 더해진 최신작으로, ‘블랙 배지’ 조직의 일원이 되어 감염된 로봇을 처리하고 미션을 달성하는 SF 슈팅게임이다.

보다 몰입감있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마커 시스템을 적용, 발과 다리에 '마커'를 부착하고 정확하게 개별 신체부위를 인식해 게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게임 내적인 재미도 더했다. 이번에는 게임 내에 '직업군'을 삽입해 유저들이 캐릭터 직업을 선택하고 그에 걸맞는 팀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했다.
모션 테크놀로지 양기혁 대표는 “더욱 풍부한 체험을 기대하는 관람객들에게 모션 테크놀로지가 일궈낸 기술과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지스타 2018’에 참가하게 됐다”라며 “’지스타 2018’에서 관람객들의 의견과 반응을 적극 반영해 국내 VR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