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빅딜 '플레이스테이션VR +게임2종' 199달러 판매
블랙프라이데이 빅딜 '플레이스테이션VR +게임2종' 199달러 판매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8.11.1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VR(이하 PSVR)이 199달러(22만원)에 판매된다. 미국 최대 쇼핑주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일어난 일이다. 

미 대표 게임 유통 프렌차이즈 게임스탑은 18일 '블랙프라이데이'주간을 맞이해 'PSVR 패키지' 파격 할인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평소 299달러에 판매하던 패키지를 199달러에 판매하는 등 각 팩키지별로 100달러 할인을 선언. 이른바 '박리다매' 전략을 취할 방침이다. 

이들이 공개한 패키지 구성품은 이른바 '대세 게임'과 'PSVR', 'PS 카메라'를 함께 주는 번들 세트를 근간으로 한다. 각 세트 구성품은 현재 시장에서도 활발히 거래되는 타이틀로 구성돼 있다.


일례로 금주 플레이스테이션VR차트에서도 상위권을 기록중인 '아스트로봇'에 명작 반열에 오른 게임 '모스'와 PSVR을 엮은 세트는 가격대 성능비가 가장 뛰어나 보인다. 현재 두 타이틀이 각각 4만원대에 거래되며, PS카메라가 9만원대임을 감안하면, PSVR HMD를 단 5만원에 구매하게 되는 셈이다. 

이 외에도 RPG '스카이림 VR'번들이나 FPS게임 '둠VFR' 번들 등 전설적인 게임들과 함께 발매된 번들들이 대거 할인에 돌입한다. PSVR 구매에 관심이 있는 이들이라면 지금이 가장 적기인 것으로 풀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