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실감영상 최고 전문가, 12월 코엑스서 인사이트 컨퍼런스
글로벌 실감영상 최고 전문가, 12월 코엑스서 인사이트 컨퍼런스
  • 보도자료
  • 승인 2018.11.26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차세대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제작 기법 선보여 -
- 디지털 헤리티지, 시네마틱 VR, 소셜 VR, VR플랫폼 등 현장 경험 발표 -
- 산업적용, e스포츠, 게임, 블록체인 등 VR/AR/MR 인사이트 컨퍼런스 -

“눈부신 영상 기술의 발전속에서, 오늘날 인간은 어느 지점에 있는 것일까? 증강형 인간(The Augmented Human)은 유쾌하면서도 시사하는 바가 많은 여정으로, 신흥분야인 VR과 AR에서 성공요인을 얼마나 창출할 것인가는, 순수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얼마나 인간적인지, 그리고 기술과 우리의 생활방식을 어떻게 결합시키는지에 대한 선택의 문제이다.”파라마운트 픽쳐스의 세계 미래학자 테트 슐로위츠(Ted Schilowitz)의 생각이다.
 
테드 슐로위츠는 어린 시절부터 테마파크에서 그의 스토리텔링 매체와 갈망을 만들어 갔다. 그는 시각화에 있어서, 몰입감과 강렬함의 다음 단계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에 대한 기본적인 질문을 던지고 있다.
 
 AJA Video에서는 애플과 함께 비디오 제품을 출시했고, 디지털 영화카메라 전문 제작사인 RED Digital Cinema의 핵심 제품을 개발했으며, 20세기 폭스에서는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예술, 과학, 기술적으로 발전시킨 신흥 기술전문가이면서 미래학자이다.
 
오는 12월 18일(화), 19일(수) 양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VR EXPO 2018’컨퍼런스는 국내에서 쉽게 만나 볼 수 없었던 VR/AR분야의 최고 현업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를 논의하고, 2019년 글로벌 시장을 전망하는 자리이다.

VR/AR/MR/XR 관련 실감영상, 산업응용, 게임, e-Sports, 블록체인 등 ICT와 엔터테인먼트 기술 융합 분야에서 60여명의 글로벌 연사가 참여하여, 신기술과 우리의 생활방식을 어떻게 결합시킬지에 대한 우리의 선택을 생각해보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인터랙티브 스토리텔링, 소셜VR, VR플랫폼, 시네마틱 VR 등 세부 주제 발표와 함께, 최근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디지털 헤리티지(역사적 장소와 유물 등을 디지털 기술을 토대로 생생한 체험을 제공하는 기술과 콘텐츠) 분야의 다양한 사례 발표와 패널 토의를 통해 앞으로의 방향을 함께 모색한다.

‘VR EXPO 2018’컨퍼런스는 ICT 전문 기획사인 에코마이스와 함께 한국VR/AR산업협회, 한국VRAR콘텐츠진흥협회, 3D융합산업협회, 한국실감영상전문가협회 등 전문가 단체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