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ieu 2018! … 스코넥엔터테인먼트 ‘VR스퀘어’, 따뜻한 연말 이벤트 눈길
Adieu 2018! … 스코넥엔터테인먼트 ‘VR스퀘어’, 따뜻한 연말 이벤트 눈길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8.12.07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업계 선도기업인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VR 테마파크 ‘VR스퀘어’가 매장을 찾은 방문객들과 함께하는 연말을 보내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먼저 VR스퀘어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 ‘초, 중, 고등학생 30% 할인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이달 31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에 홍대와 일산에 위치한 VR스퀘어에 방문한 초·중·고등학생이 대상으로, 인포데스크에 학생증을 제시한 학생 본인에 한해서만 티켓 할인이 적용된다.
 
더불어 오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SNS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홍대와 일산, 의정부 등 VR스퀘어 전 지점에서 이벤트 기간 동안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매장에 방문해 VR 어트랙션을 이용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다만 이때 #VR스퀘어, #메리_VR크리스마스 등 해시태그가 없으면, 참여가 무효화되니 주의해야한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VR스퀘어 VIP 이용권 등이 선물로 지급되기 때문에, 많은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연말이 다가오면서 날씨가 추워진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VR스퀘어’에서 따뜻하게 VR게임을 즐기시길 바라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 연말 ‘VR스퀘어’에 방문하신 모든 분들이 올 한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할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