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세이버'에 '리그오브 레전드 K/DA' 등판 … 21일부터 정식 플레이 가능
'비트세이버'에 '리그오브 레전드 K/DA' 등판 … 21일부터 정식 플레이 가능
  • 보도자료
  • 승인 2018.12.21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히트 게임 '비트세이버'와 '리그 오브 레전드'가 특급 콜라보레이션에 돌입한다. 라이엇게임즈는 21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비트세이버'에 가상현실 아이돌그룹 'K/DA'음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이엇게임즈측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K/DA' 프로젝트를 진행하던 시기에 '비트세이버'를 많이 플레이했고, '비트세이버'에서 음원을 플레이할 수 없을까 고민하다 제휴를 요청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비트게임즈 측은 "POP/STARS를 듣는 순간 비트 세이버에서 히트곡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며 "리듬감이 좋고 영상도 걸작이기 때문에 저희 게임에 완벽히 들어맞는 노래"라고 답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코넥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비트세이버 아케이드'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오큘러스 리프트나 HTC 바이브와 같은 HMD가 없는 유저들이라도 인근 아케이드 센터를 방문하면 음원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라이엇게임즈측은 "가상현실 분야를 차세대 성장 가능성이 있는 플랫폼으로 지속적으로 주목하고 있다"면서도 "현재 발표할만한 프로젝트가 없다"고 답해 가상현실 분야 진출을 가능성에 대해서는 답변을 유보했다.

양사간 콜라보레이션은 현재 POP/STARS에만 국한돼 있으며 추후 인기여부에 따라 신곡들이 업데이트 될 여지가 있다고 라이엇게임즈는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