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VR 드림데이트 티징 영상 공개
벤타VR 드림데이트 티징 영상 공개
  • nant
  • 승인 2016.02.0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청자는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웃었다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더 이상 이 영상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영상을 본 사람들이 하나 같이 웃기만 한다. 말을 잃은 채 넋을 잃고 영상을 쳐다 보게 된다. 뭔가에 홀리기라도 한 듯 웃음짓게 만드는 영상. 벤타VR이 개발중인 드림 데이트의 한 클립 영상이다.

벤타VR은 자사가 준비중인 가상현실 데이트 시뮬레이션 '드림 데이트'의 티져 영상을 준비하고 있다. 아직 일정은 확정되지 않았으나 유튜브를 통해 1차 티징을 진행한 구글 플레이 등을 통해 정식 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드림 데이트'는 미소녀 사진 작가로 유명한 로타와 국내 VR촬영계 대표주자 전우열 감독이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작품이다. 분야를 대표하는 양대 산맥이 작품을 공동 제작하는 만큼 이미 입소문이 파다했던 작품이다.

티징 영상은 각 전시회에서 영상을 미리 체험해 본 이들을 한 켠에 배치하고 그들이 보고 있는 영상 화면을 다른 한켠에 배치한 형태로 제작됐다. 두 영상은 3D촬영 기법을 동원해 촬영한 것으로 영상 자체 입체감이 살아있도록 구성됐다.

말이 필요치 않다. 재생전 화면 오른쪽 하단에 3D메뉴를 체크하고 가능한한 해상도를 끌어 올려 바라보자. 왜 그들이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하고 웃는지를 짐작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