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던 당신 떠나라! 잡시뮬레이터 개발팀 신작 '비캐이션 시뮬레이터' 공개
일하던 당신 떠나라! 잡시뮬레이터 개발팀 신작 '비캐이션 시뮬레이터' 공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9.03.1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에서 일어나는 일을 게임으로 다룬 '잡시뮬레이터'로 대박을 터트린 기업 아울케미랩스가 신작을 공개했다. 전편에서 직장 상사에게 고통받았던 유저들은 이제 책상에서 일어나 도시 밖으로 떠난다. 휴가지에서 일어나는 일을 게임으로 담은 '비캐이션 시뮬레이터'를 통해 남다른 휴가를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비캐이션 시뮬레이터'속에서 유저는 휴양지 리조트로 여행을 떠난다. 각각 여름 바다와 겨울 산, 봄의 숲으로 여행을 떠나 이 곳에서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여름 바다에서는 일광욕을 즐기는 한편, 바다속 깊은 곳으로 잠수해 환경을 즐길 수 있다. 겨울 산에서는 눈싸움과 눈사람만들기가 기다리고 있다. 봄의 숲속에서는 캠핑 코너가 기다린다.

비교적 정상적인 휴가를 세팅한 것으로 보이지만 유저들이 가만히 있을리 없다. 전작 '잡 시뮬레이터'에서도 온갖 황당한 일들을 하면서 손님들을 괴롭혔던 유저들은 휴가지에서도 새로운 재미를 찾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 세계적으로 약 100만장 판매고를 올린 '잡시뮬레이터'팀이 이번에도 대박을 일궈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캐이션시뮬레이터는 오큘러스 리프트, HTC바이브, 플레이스테이션VR로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