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가격, 실화냐? … ‘드래곤아이1’, 만우절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이 가격, 실화냐? … ‘드래곤아이1’, 만우절 기념 할인 이벤트 실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9.03.2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G 시대의 킬러 콘텐츠로 VR이 떠오르는 가운데, 아직까지 쓸 만한 VR HMD를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가 찾아온다.
 

사진=올아이피정보통신
사진=올아이피정보통신

지난 1월 ‘파이맥스8K’의 국내 첫 출시 프로모션 당시 수백 명의 문의가 이어짐에 따라, 올아이피정보통신은 5G 상용화 시점에 발맞춰 일반인들에게 VR을 널리고자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1199’를 준비했다. 행사명 ‘1199’는 4월 1일 만우절 단 하루만 자사의 올인원 VR HMD ‘드래곤아이1’을 기존 판매가보다 50% 이상 저렴한 99,000원에 판매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행사의 주인공인 ‘드래곤아이1’은 지난 2016년 올아이피정보통신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올인원 VR HMD로, 스마트폰이나 PC 연결 없이 단독 기기만으로 가상현실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 초기 학교나 학원 등 교육기관과 구·시청 등 지자체에 B2B용으로 공급돼 호평을 받은 만큼,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일반 개인들에게도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올아이피정보통신 측은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 가상현실의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4월 1일 만우절을 기념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올아이피정보통신은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빼놓을 수 없는 가상현실의 의미를 알리는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아이피정보통신은 4K 해상도의 디스플레이에서 하드웨어 디코딩 기술을 활용해 8K 영상까지 재생 가능한 자사의 2세대 올인원 VR HMD ‘드래곤아이8K’도 근시일 내에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