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HTC바이브, 2019 바이브 리얼리티 밋업 개최
제이씨현-HTC바이브, 2019 바이브 리얼리티 밋업 개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9.04.24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C바이브 국내 총판인 제이씨현시스템이 오는 5월 9일 HTC바이브 본사 담당자를 초빙, 바이브 리얼리티 밋업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5월 9일 광교비즈니스센터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HTC바이브 신형 기기들을 대거 전시하는 한편 네트워킹행사와 함께 콘텐츠들을 전시하는 행사로 개최될 예정이다. 
 

HTC바이브가 올해 발표한 '바이브 포커스 플러스'는 6축 트랙킹이 가능한 올인원 HMD다. 별도 센서 없이 VR콘텐츠를 실행할 수 있어 공간의 제약이 덜한 기기다. 이번 행사에서 기기 안정성과 활용 가능성을 체험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바이브 프로 아이'는 기기에 아이트랙킹 기술이 추가된 버전. 복잡한 콘트롤러 대신 눈을 움직여 콘텐츠를 조작할 수 있어 가상현실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대상으로 VR을 시연하기에 적합한 기기가 될 전망이다. 특히 산업 현장에서 활용도가 높은 기기가 될 가능성에 업계가 주목하고 있다. 이와 함께 VR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통해 고품질 의료 솔루션과 교육용 솔루션을 전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AMD보유기술을 활용, VR과 아이트랙킹, 뇌파를 활용한 솔루션들을 체험해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모임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굿모임 사이트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