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브이라이브, VR스퀘어 방문 … 비명소리 가득한 가상현실 체험 현장 공개
BTS 브이라이브, VR스퀘어 방문 … 비명소리 가득한 가상현실 체험 현장 공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9.07.2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뭔가 했다하면 전설로 남는 이 시대 대표 아이돌그룹 BTS가 VR체험에 나서 관련 영상이 네이버 브이라이브 BTS채널을 통해 전파를 탔다. 공개 13시간만에 350만 조회수를 넘었고 노출은 계속되고 있어 관련 홍보 효과가 쏠쏠할 전망이다. 특히 BTS가 방문한 곳은 전 세계에서 관광객이 몰려드는 만큼, 이를 통해 VR분야가 특수를 누릴 것으로 기대돼 하반기 VR테마파크 시장에 호재가 될 전망이다. 

BTS는 홍대 수노래방 앞에 위치한 VR스퀘어를 방문 VR게임을 즐겼다. 현장에서 이들은 V팀(팀장:뷔)과 R팀(팀장:RM)로 나뉘어 각각 대결을 하는 형태로 게임을 즐겼다. 멤버들은 VR을 익히 알고 있는 듯 체험에 대한 기대감을 표했다. 이른바 '케잌줍기'를 하고 싶다는 말이 나오기도 했고, 게임 라운드 마무리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타고 싶다'는 의지를 표명하는 등 앞다퉈 VR게임 그 자체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방송은 숱한 명장면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의 하트 세례를 받았다. 방송내내 '심장을 멎게 했다', '숨 쉬기 어려울 정도로 멋있다'는 등 댓글이 잇따라 팬들에게 훌륭한 선물을 선사한 것으로 보인다. 

특히 영상 후반부에서는 제이홉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가상현실 레이싱게임에서 승리 후 포효하는 장면이나, 케잌을 줍다 말고 바닥으로 나뒹구는 장면들은 놓치기 아쉬운 장면. 

영상은 현재 1부가 업로드 된 상태로 다음회차에는 공포 방탈출 게임을 비롯 다양한 게임들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관련 영상은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