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 다함께 VR을!…‘ALL IP E.V.E.R’ 8월 30일 개최
여름밤, 다함께 VR을!…‘ALL IP E.V.E.R’ 8월 30일 개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9.08.1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심은 있지만 지금껏 VR을 제대로 접해보지 못한 이들을 위해, 올아이피정보통신이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올아이피정보통신
사진=올아이피정보통신

‘ALL IP E.V.E.R’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올아이피정보통신의 커뮤니티 이벤트다. ‘Expect VR Experience Revolution’이라는 슬로건처럼, 해당 행사의 핵심 주제는 당연하게도 VR기기와 콘텐츠 체험이다. 즉, VR에 애정을 가진 사람들과 한 자리에 모여, 최신 VR HMD를 체험하고 고퀄리티 VR 콘텐츠를 함께 감상하는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특히 이달 말 토즈 교대점에서 열리는 첫 번째 행사에서는 PC 기반 VR HMD ‘파이맥스 8K’의 시연이 진행된다. 이에 현장을 찾은 참가자라면 8K 해상도와 200도 시야각을 지원하는 초고화질 디스플레이를 통해 인기 VR 리듬게임 ‘비트세이버’와 비행 시뮬레이터 ‘DCS World’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시연 종료 후 감상평을 공유하고 VR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는 Q&A 코너 역시 뜨거운 참여열기가 기대된다.
 

사진=올아이피정보통신
사진=올아이피정보통신

이와 함께 올아이피정보통신은 ‘제1회 ALL IP E.V.E.R’를 찾은 참가자들을 위해 푸짐한 선물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참가자들에게는 스마트폰을 결합하는 형태의 VR HMD ‘ALLIP X6’와 9월 출시 예정인 신형 스탠드얼론 VR HMD ‘드래곤아이 8K’를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여기에 행사 당일 현장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이는 ‘히든 경품’도 참가자들의 구미를 당길 요소다.

한편, 올아이피정보통신의 체험형 VR 커뮤니티 이벤트 ‘ALL IP E.V.E.R’는 8월 30일 첫 번째 행사 이후 주기적으로 국내 VR 이용자들과 소통의 장을 마련할 방침이다.
 

사진=올아이피정보통신
사진=올아이피정보통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