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포트-삼성 오디세이, 연말 무료 프로모션 ‘눈길’
바이브포트-삼성 오디세이, 연말 무료 프로모션 ‘눈길’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9.09.19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C바이브의 구독형 VR 플랫폼 ‘바이브포트 인피니티(Viveport Infinity)’와 삼성전자의 VR HMD ‘오디세이(Odyssey)’ 시리즈가 올 연말까지 자사 고객들에게 풍성한 VR콘텐츠를 선물하는 합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진=HTC바이브
사진=HTC바이브

이와 관련해 HTC바이브는 지난 18일(현지 시각 기준) 올 연말까지 삼성 오디세이 및 오디세이+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바이브포트 인피니티’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프로모션을 활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바이브포트 인피니티’를 이용 중인 기존 회원이라면 자신의 계정에 삼성 오디세이 시리즈를 연동한 뒤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지급받는다. 반면, 삼성 오디세이 시리즈를 새로 구매했거나 기존에 보유했던 고객은 ‘바이브포트 인피니티’에 신규 가입한 순간부터 2개월 무료 이용권이 적용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이 주목을 받는 이유는 참가자들에게 주어지는 혜택 때문이다. 우선 월간 무한 구독권이 12.99달러(한화 14,900원)에 판매 중인 ‘바이브포트 리얼리티’를 2개월 동안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즉, ‘리치스 플랭크 익스피리언스’나 ‘어 피셔맨즈 테일’, ‘앵그리 버드 VR: 아일 오브 피그즈’, ‘틸트 브러쉬’ 등 수백 가지에 달하는 VR게임과 앱, 영상들을 무제한 감상하는 기회가 생긴 셈이다. 

아울러 프로모션 대상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월간 쿠폰이나 무료 타이틀, ‘바이브포트 비디오’ 내 프리미엄 인피니티 콘텐츠까지 유료 구독자들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삼성 오디세이를 보유한 바이브포트 인피니티 회원이라면 3만 원의 월간 무한 구독권 가격을 훨씬 뛰어넘는 이득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