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tiVRations, 일출 촬영영상 공개 … "태양처럼 빛나시길"
motiVRations, 일출 촬영영상 공개 … "태양처럼 빛나시길"
  • nant
  • 승인 2016.02.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 떠오르는 태양처럼 빛나시길 기원합니다"

가상현실 영상 전문 촬영팀 모티VR에이션(motiVRation)은 '사람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360도 영상을 촬영하는 팀이다. 이들은 매주 월요일 사람들이 지쳐 있을 시간에 새로운 힘을 주고자 새로운 영상들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자신들을 소개한다. 

"사람마다 꿈이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서 이를 달성하는 일은 쉽지 않죠. 아주 살짝 이를 도와주는 이가 있다면 힘든 일도 해 낼 수 있습니다. 저희가 그 역활을 해보고자 합니다."

그들이 촬영하는 영상들은 그림속에서나 등장할 듯한 아름다운 배경을 소재로 한다. 여기에 멋들어진 나레이션과 아름다운 배경음악이 곁들어져 시청자를 향해 속삭인다.

그 중 대표적인 영상 중 하나인 '샤인 라이크 더 선'은 눈으로 뒤덮인 절경을 배경으로 솟아 오르는 태양을 담았다. 태양이 떠오르는 과정 동안 나레이션이 울려 펴치며 서서히 온 세상이 빨갛게 녹아 물드는 장면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눈 덮인 산 중턱에서 눈보라를 맞으며 촬영한 영상도 있다. 온갖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할 수 있다는 마음 하나만 있다면 된다고 그들은 말한다.

현재 이들은 총 4편 영상을 공개했으며 매주 1편씩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일상에 지친 요즘 아름 다운 자연과 함께 힐링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