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레볼루션' 개발사 오아시스VR '와디즈' 펀딩 도전
'러브레볼루션' 개발사 오아시스VR '와디즈' 펀딩 도전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9.11.11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VR연애시뮬레이션게임 '러브 레볼루션'을 공개해 화제가 된 기업 오아시스VR이 게임 론칭을 위해 소셜 펀딩에 도전한다. 

오아시스VR은 7일 자사 콘텐츠 '러브 레볼루션'론칭을 준비하기 위한 개발자금을 모집코자 크라우드펀딩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현재 사전 수요 조사 단계로 이후 본격적인 절차를 밟아 오는 12월경 정식 펀딩에 도전할 예정이다.

오아시스VR이 공개한 IR자료에 따르면 관련 금액은 게임 개발에 필요한 어셋 구매와 마케팅 등에 쓰일 예정이다. 특히 게임에 출연하거나 마케팅에 도움이될 유명 스타들의 계약 비용을 준비해 게임을 부스팅 할 계획이다.

관련해 '러브레볼루션'은 유명 모델이나 인스타그램 스타, 인플루언서, 연예계 유명 인사 등과 가상현실 속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게임으로 개발됐다. 게임 속 캐릭터와 친분을 쌓게 되면 여자친구처럼 애교를 부리거나, 전화 데이트를 하는 등 파격적인 체험을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개발 과정에서 일본 유명 스타 모델을 섭외하는등 명성이 자자한 모델들이 대거 참가해 세간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 관련 게임 개발은 마무리 단계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펀딩 이후 본격적인 출시 과정을 밟을 것으로 전망된다. 

오아시스VR 신준우 대표는 "오는 12월 중순 '러브레볼루션' 출시를 앞두고 펀딩을 준비하게 됐다"며 "확보 금액을 마케팅 자금으로 준비해 프로모션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아시스VR' 펀딩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https://www.wadiz.kr/web/equity/campaign/2920?isWadizApp=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