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족 모여라!” 바이브포트, 특별 응원 할인 실시
“집콕족 모여라!” 바이브포트, 특별 응원 할인 실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20.04.16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C바이브의 무제한 VR콘텐츠 구독 서비스 ‘바이브포트 인피니티(Viveport Infinity)’가 코로나 19로 야외활동이 제한된 사람들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출처=바이브포트 공식 홈페이지
출처=바이브포트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해 HTC바이브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바이브포트 인피니티’의 집콕 응원 할인(Play At Home Sale)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에 따라 금주 일요일인 4월 19일까지 12만 원에 해당하는 연간 무한 구독권을 단돈 30,000원(미화 27달러)에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즉, 일반적인 대작 VR게임 하나의 가격보다 저렴한데다, 기존 월간 구독권 가격의 1/6 수준인 2,500원만 매월 지불하면 된다. 더불어 HTC바이브와 바이브 코스모스 외에도 오큘러스 리프트, 윈도우 MR 헤드셋, 밸브 인덱스 등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는 것도 장점이다.

다만 가격 할인에도 불구하고, 바이브포트 인피니티의 모든 혜택은 동일하게 제공된다. 우선 연간 구독권 구매 시 1,000여개의 VR게임과 앱, 영상을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특히 ‘크리드: 라이즈 투 글로리’, ‘애리조나 선샤인’, ‘앵그리버드 VR: 아일 오브 피그즈’, ‘파이브 나이트 앳 프레디스 VR’ 같은 인기게임들 역시 라인업에 포함돼있다. 이외에도 바이브포트 유저에게만 주어지는 독점 딜과 오퍼까지 1년 간 노려볼 수 있다.

한편, HTC바이브의 ‘집콕 응원 할인’ 프로모션은 미국과 캐나다, 한국, 일본, 대만, 영국, 프랑스, 독일, 스페인, 러시아, 호주 등 11개국에서만 참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