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중국 VR 시장 공략 본격화...러커VR 통해 VR 콘텐츠 서비스 개시
와이제이엠게임즈, 중국 VR 시장 공략 본격화...러커VR 통해 VR 콘텐츠 서비스 개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20.07.1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제이엠게임즈는 관계사 원이멀스가 중국 VR콘텐츠 기업인 베이징러커VR테크놀러지(이하 러커VR)를 통해 VR게임 콘텐츠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원이멀스는 작년 12월 러커VR과 VR 콘텐츠 공급 계약을 맺은 이후 지속적으로 양사협력 하에 관련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왔으며 향후 VR 시장 성장에 따라 맞춰 지속적인 사업확대를 계획하고 있다.

 

러커VR을 통해 자사의 인기 VR게임 ‘마이타운: 좀비’와 ‘로디안: 카르마’를 중국 시장에서 서비스하며, 향후 러커VR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인기 VR게임을 추가적으로 공급하며 중국 VR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러커VR은 중국 VR콘텐츠 전문기업으로 VR플랫폼 ‘VR르(VRLe)’를 개발해 VR콘텐츠를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으며 전세계 50개국 7000여개 VR스테이션에 600개 게임을 공급 중이다.

원이멀스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 서비스 시작을 계기로 중국 VR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며 “향후 완성도 높은 자체 개발 인기 VR게임을 러커VR과 협업해 중국 내 플랫폼에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