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실감영상(AR/VR) 프로젝트팀 모집한다.
경기콘텐츠진흥원 실감영상(AR/VR) 프로젝트팀 모집한다.
  • 최은용 기자
  • 승인 2016.02.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실감영상기반의 예비창업 프로젝트팀을 모집하여 가상현실 산업분야의 창업을 활성화하고 지원하고자 UP 창조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모집기간은 2016.2.18.(목) ~ 3.14(월) 까지이며 대상은 실감영상 기술개발 분야, 실감영상 콘텐츠 제작 분야, 기타 실감영상과 융복합이 가능한 프로젝트팀이며 선정된 10개팀에게는 상금을 지급한다. 다만 상금은 입주시 프로젝트 제작 지원금으로 지급되며 입주 포기시에는 지원금 지급이 취소된다고 밝혔다.

입주공간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광교비즈니스센터이며 기본적으로 3개월의 입주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3개월이 지난 시점에서는 평가를 거쳐 연장 입주를 가능케할것이라고 한다.

또한 입주사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입주공간을 비롯해 관련 인프라 지원, 제작지원, 투자지원, 마케팅지원, 컨설팅 및 멘토링, 실감영상 장비지원, 교육지원과 함께 경기콘텐츠진흥원의 지원사업을 연계해주기도 한다. 지원사업은 동반성장 제작지원 및 콘텐츠 기업 보증지원, 수출지원등의 사업으로 이루어져있다.

신청방법은 서류심사를 통과한 업체에 한해 사전모임과 오디션을 거쳐 최종결정이 되며 심사기준은 역량(20), 기획력(25), 융합가능성(15), 시장성(15), 성장전망(25)의 항목으로 구성되어있다.

제출 서류는 입주지원서와 관련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우편접수 혹은 방문접수를 하면되며 문의는 광교경기문화창조허브 사무소의 한광순매니저 031-8064-1711, gaslift1@gdca.or.kr (gaslift1@naver.com)를 통하면 된다.

모집 관계자는 “역량있는 실감영상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하며” 기술력도 물론 중요하지만 실현가능성과 잠재력, 대표의 마인드와 팀워크 또한 심사기준이 된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