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SDC 2016’서 VR 관련 대규모 발표 예고
삼성, ‘SDC 2016’서 VR 관련 대규모 발표 예고
  • vrn
  • 승인 2016.03.03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4월 개최할 ‘삼성개발자컨퍼런스 2016(이하 SDC 2016)’에서 가상현실(VR) 관련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VR 앱 제작법과 일상 생활에 적용하는 방식에 대한 강연과 투자 확보 관련 토론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먼저, 사이드킥 VR 게임즈 가이 벤도프 CEO가 ‘당신의 모바일게임을 VR에 적용하기’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이 발표를 통해 VR 게임 제작에 중요한 디자인 요소들을 공유한다.

 

바이커리어스의 공동 창업자 알렉스 추는 ‘일반 사용자를 사로잡을 VR 앱과 제품을 만들어내는 최고의 방법’에 대해 논한다. 특히 이 강연에서는 바이커리어스의 개발 과정 사례가 함께 발표된다.

 

‘VR의 미래를 위한 투자 확보’를 주제로 주요 가상현실 기업 관계자들의 토론도 진행된다. 이 토론에서는 투자에 영향을 주는 업계의 트렌드와 자금을 확보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VR 관련 다양한 내용들이 다뤄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 간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며, 사전 등록 시 100달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DC 2016’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samsungdevelopers.com/sdc2016/registration?CPID=EMC-2016SDC04)에서 신청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