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VIVE] '더 갤러리:콜 오브 더 스타시드' 론칭 트레일러 공개
[HTC VIVE] '더 갤러리:콜 오브 더 스타시드' 론칭 트레일러 공개
  • 변동휘 기자
  • 승인 2016.04.0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C 바이브 론칭과 동시에 정식 판매를 시작하는 '더 갤러리:콜 오브 더 스타시드'가 론칭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게임은 실종된 여동생을 찾아 나서면서 숨겨진 음모를 파해치는 콘셉트를 잡은 다크 판타지다. 80년대 유행했던 판타지 스타일을 게임속에 녹이는데 주력했다.

'더 갤러리'는 게임 속에서 제공하는 퍼즐들을 하나씩 풀어 나가면서 다음 단계로 진행하는 어드벤쳐 게임이다. 이 과정에서 HTC VIVE가 제공하는 위치센서와 양손 콘트롤러를 적극적으로 활용,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개발사 측은 밝혔다.

마우스를 이용하던 게임 세상에서 한발 더 나아가 양손을 이용하고 주변을 둘러 보면서 차근차근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이 주요 콘텐츠로 도입됐다.

영상에서는 공중으로 날아가는 물체를 집어 기기에 삽입한다음 문제를 해결한다거나, 라이터를 들어 벽에다 비추면서 힌트를 얻는 것과 같은 액션이 공개됐다.

차세대 어드벤쳐 게임의 시작을 알리는 타이틀이 될 수 있을까.

'더 갤러리:콜 오브 더 스타시드'는 오는 4월 5일 스팀VR페이지(http://store.steampowered.com/app/270130/)를 통해 정식 판매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