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VR 익스피리언스 데이' 양일간 개최
엔비디아' VR 익스피리언스 데이' 양일간 개최
  • 최은용 기자
  • 승인 2016.04.2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는 VR(가상현실)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엔비디아 VR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4월 30일과 5월 1일 양일간 개최를 한다고 밝혔다. 행사를 하루 앞두고 29일 오전 서울 삼성동 위메프빌딩 1층 W카페에 마련된 VR 데이 체험관에서는 모델들과 함께 ‘엔비디아 VR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홍보하는 이벤트가 진행되었다.

이번 VR 체험관은 지포스 GTX GPU 기반 시스템을 바탕으로 HTC 바이브(Vive) 한 개 관과 오큘러스 리프트(Oculus Rift) 세 관, 총 4관으로 구성되었으며, HTC 바이브에서는 에베레스트 VR(Everest VR) 과 틸트 브러쉬(Tilt Brush), 오큘러스 리프트에서는 엣지 오브 노웨어(Edge of Nowhere) 와 럭키즈 테일(Lucky’s Tale)을 체험하실 수 있다.

행사 당일에는 방문객을 위해 VR 강연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 및 현장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엔비디아 쉴드(SHIELD) 태블릿을 활용한 디지털 캐리커처 이벤트를 비롯해 1대1 PC 게임 배틀, 엔비디아 모델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등이 함께 운영된다. 또한 엔비디아 GeForce GTX VR Ready 인증을 받은 파트너사들의 VR Ready 그래픽카드 및 PC 또한 전시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