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PL NI의 첫 VR 타이틀 Cyberpong VR 출시
COLOPL NI의 첫 VR 타이틀 Cyberpong VR 출시
  • 최은용 기자
  • 승인 2016.05.03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TC Vive 에서 온라인 일대일 대결을 펼쳐보자!

미국 산마테오에 있는 Colopl NI 스튜디오는 첫 VR 게임인 HTC Vive용 ‘Colopl Cyperpong VR’을 4월 28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Cyberpong VR은 한쌍의 채로 공을 쳐서 상대방에게 보내는 스타일의 일대일 대전 온라인 게임이다. Cyberpong에서는 사이버 세계에서 테니스를 치는 듯한 느낌으로 짜릿한 멀티플레이어 대결을 해볼 수 있다.

미래 세계를 바탕으로한 Cyberpong은 Cyberpong이 새로운 스포츠로 부상하면서 전 세계의 모든 플레이어들이 서로 결투하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임모드로는 싱글플레이어 모드와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다. 싱글플레이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공으로 블럭들을 쳐서 없애고 파워업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여러가지 도전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레벨들이 준비되어 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각각 특별한 채를 가지고 있는 4종류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서 실시간 온라인 대전을 할 수 있다.

Colopl NI의 정직한 대표는 “Cyberpong VR은 이전에 전통적인 퐁류의 게임이 가지고 있던 특유의 게임성을 살려 실감나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의 목표는 Cyberpong VR의 일대일 대전 게임 형태를 통해 소셜 VR의 경험을 주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Cyberpong VR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산마테오에 있는 Colopl NI에 의해 개발, 퍼블리싱 되었으며 Colopl NI는 실리콘 밸리의 개발자들을 모아 새로운 VR 게임들을 개발하고 있다.

Cyberpong VR은 현재 스팀에서 HTC Vive용으로 $14.99에 판매할 계획이며 현재는 런칭기념 할인 판매가로 $13.49에 판매 중이다.

Colopl NI, Inc
Colopl NI, Inc는 일본 도쿄에 위치한 모바일 게임 회사 Colopl Inc의 미국 게임 개발 스튜디오이며 미국 캘리포니아 산마테오에 위치하고 있다. 소셜 VR 게임들과 Free-to-play 모바일 게임들을 개발해 서양 시장에 퍼블리싱하고 있다. Colopl 그룹은 VR 산업에서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며 Oculus 와 2개의 게임을 런칭하고 500억원의 펀드를 조성하는 등 VR 게임 회사들을 지원하고 있다. Colopl NI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coloplni.com 에서 찾아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