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를 사랑한 가상현실 개발자
미소녀를 사랑한 가상현실 개발자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6.05.16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wd FRAGGY의 작품 세계

Lewd FRAGGY는 평범한 1인개발자다. 그는 가상현실 기기들을 이용한 영상 콘텐츠를 주로 공개한다. 처음 그가 이름을 알리던 시절에는 평범한 유튜브 영상 제작자였다. 주로 '데이즈', '콜오브 듀티'와 같은 영상들을 취미삼아 공개하는 듯 했다.

그러던 그는 1년전 오큘러스리프트 DK2 영상을 업데이트 하면서 커다란 반전을 맞이한다. 문제의 영상은 일본 제작자가 만든 간단한 댄스 영상. 이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만을 넘는다. 그간 100편에 달하는 영상을 업데이트 했지만 대다수가 조회수 100을 넘지 못했음을 감안하면 그에게는 충격적인 일이 아닐 수 없다.

그 이후로 그의 영상 세계(?)는 크게 달라졌다. 국방색으로 가득 찼던 그의 유튜브 페이지는 살색으로 가득차기 시작했고, 이제는 미소녀VR 콘텐츠 전문가로 탈바꿈 해 버린다.

여기서 끝났다면 그나마 다행이었을 것 같다. 2016년에 들어서면서 그는 새로운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바로 그가 '직접' 데모 영상을 제작하고 공개하는 시도를 하기 시작한 것. 시기 적절한 아이템을 가져다가 디자인 하고 미소녀 영상을 쏟아내기 시작한다.

이와 함께 지난 4월에 그는 자체 홈페이지를 만들고 그간 작업했던 결과물들과 데모들을 일반에 공개하기 시작했다. 상황이 이쯤 되자 그의 팬들을 자처하는 인물들이 하나 둘 생겨나기 시작했고, 그의 작업속도도 폭발적인 속도를 보이기 시작한다. 아예 최근에는 3일에 한개씩 데모를 공개하는 수준에 까지 이르렀다.

최근 가장 핫이슈가 되고 있는 오버워치 캐릭터들을 작업한 결과물을 보면 그의 기량(?)도 함께 올라 서는 듯 하다

FPS게이머로 시작된 그의 삶은 미소녀 영상을 수집하는 인물에서, 이제는 미소녀 VR콘텐츠 전문 제작자의 길로 향해 간다. 과연 그는 성공한 오타쿠가 될 수 있을까. 그의 작품 활동이 오랫동안 계속되기를 영웜해본다.

한편, FRAGGY가 개발한 콘텐츠들은 홈페이지(https://lewdfraggy.wordpres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