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 섹시 스텔라, 360도 영상 전용앱 공개
파격 섹시 스텔라, 360도 영상 전용앱 공개
  • 안일범
  • 승인 2015.08.17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버 VR팀 제작 … 구글 플레이서 다운 가능
파격 섹시 콘셉트로 남심을 사로잡은 걸그룹 '스텔라'가 360도 VR 영상을 담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공개했다.

360도 VR 영상 촬영 전문업체 무버( http://www.mooovr.com/ )는 16일 스텔라의 360도 영상모음집 'STELLA 360'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STELLA 360'은 스텔라의 최신곡인 비브라토(떨려요)와 지난해 스텔라의 타이틀곡이었던 마리오네트의 안무, 그리고 스텔라의 인터뷰 영상을 수록한 어플리케이션이다.
각 영상은 4분여 러닝타임에 900메가바이트선 용량으로 구성돼 있다. 유투브 영상보다 화질과 음질 면에서 한층 뛰어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어플리케이션 내부에서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기기용 화면 전환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터치 한번으로 가상현실 HMD에서 끊김없이 영상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구글 카드보드를 비롯 주변기기를 보유한 이들이라면 한번 쯤 테스트해보기를 추천한다.

해당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에서 'STELLA 360'을 검색하거나, 바로가기(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ooovr.Stellar)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STELLA 360'을 제작한 무버는 윤상, 인피니트 등 유명 뮤지션들의 360도 영상을 촬영 및 공개해 화제에 오른 바 있다. 회사가 제작한 인피니트의 360도 VR 티저 영상은 출시 하루만에 60만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