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엔터테인먼트, HMD기기 'VR Boy'와 ‘Ninja' 출시
아바엔터테인먼트, HMD기기 'VR Boy'와 ‘Ninja' 출시
  • 최은용
  • 승인 2015.08.19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바엔터테인먼트(이하 아바엔터)는 직접 제작한 HMD기기인 'VR Boy'와 ‘Ninj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VR Boy'와 ‘Ninja’는 기존의 투박한 디자인의 HMD와는 달리 귀여운 캐릭터로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게 가상현실을 즐길수 있다. 또한 230g의 가벼운 무게 또한 HMD시장에서 경쟁력을 가질것으로 보여진다.


아바엔터는 3D제작, 4K(UHD)콘텐츠 제작, TV, 영화 및 다양한 분야에서 복합 콘텐츠를 생산하고 있는 업체이다. 얼마전에는 아시아 최초로 VR360 생중계 시현에 성공하여 업계에 주목을 받은바 있다.


더불어 360DO (www.360do.kr)란 사이트를 통해 해외업체들과 계약을 맺은 장비 판매, 기획 및 짝, 편집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고수준의 업체들과 협업을 하며 쌓은 노하우로 이제는 HMD시장에도 도전하고 있는 것이다.


아바엔터 관계자는 "특수 제작 렌즈로 시력 조절없이 사용할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삽입하는 부분에 충분한 공간을 만들어 4.7 ~ 6인치 크기의 모든 스마트폰은 호환 가능하다“며, "360DO 전용앱을 통해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수 있을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VR Boy'와 ‘Ninja’의 가격은 약 3만5천원 가량으로 온라인마켓을 통해 구입할수 있다. 아바엔터의 360DO 전용앱은 구글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iaracorp.do360)를 통해 무료로 다운 받을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