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보이는 가상현실(VR) 콘텐츠 전략’ 세미나 개최
‘돈이 보이는 가상현실(VR) 콘텐츠 전략’ 세미나 개최
  • 최은용
  • 승인 2015.08.24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현실(VR)에 대한 투자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VR 콘텐츠 개발 전략에 대해 소개하는 행사가 열린다.

IT포털 데브멘토(www.devmento.co.kr)는 26일 오후 홍대입구역 가톨릭청년회관에서 ‘돈이 보이는 가상현실(VR) 콘텐츠 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3인의 VR전문가들이 교육, 예술, 전시 등 다양한 분아에서 가상현실(VR) 콘텐츠 개발사례를 소개하고 VR콘텐츠의 성공을 위한 개발 가이드에 대해서 소개한다.


정덕영 클릭트 대표는 ‘교육, 아트, 전시용 VR 컨텐츠 개발전망과 사례’라는 주제로, VR로 전시나 B2B 업무를 진행할 때 부딪히게 되는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해 소개한다. 정영환 무버 이사는 VR콘텐츠의 흐름 및 특징, 제작 과정 및 향후 전망에 대해 발표한다. 실무 중심의 VR콘텐츠 제작과정과 콘텐츠 제작시 고려해야 할 점 등에 대해 조언할 예정이다. 지국환 유니트 에반젤리스트는 ‘VR콘텐츠 제작을 위한 다양한 개발 입문 방법론’에 대해 소개할 계획이다.


데브멘토 측은 “VR 기기들의 최근 트렌드와 함께 이를 준비하기 위한 VR콘텐츠 제작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공유하는데 초점을 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 참가신청은 웹사이트(http://me2.do/FwykcJ8r)를 통해 등록 가능하며 문의는 02-529-0091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