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VR 드림데이트 2편 공개 이번엔 '섹시한 여자친구'다
벤타VR 드림데이트 2편 공개 이번엔 '섹시한 여자친구'다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6.08.25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작가 로타 협업 S3D 360영상 제작

국내 최정상급 360영상 제작업체 벤타VR과 미소녀 촬영 작가로 유명한 로타가 또 한번 만나 일을 냈다. 두 팀이 만나 작업한 전작품은 유명 모델 '하늘'을 주인공으로 '귀여운 연인'콘셉트로 촬영했다면 이번에는 외국인 모델을 채용, 청순과 섹시 콘셉트를 오가는 영상으로 촬영해 냈다.

전작 영상이 220도 시야각을 선보이는 형태로 제작된 반면, 이번에는 360도 전체를 커버하는 영상으로 준비했다. 벤타VR 특유의 시야 안정화와, 스티칭 라인 에러 제거 등을 통해 깔끔한 화면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 S3D기술을 활용해 배경과 모델간의 입체감을 강화하기 위해 영상을 준비했다.

 

외국인 여성을 모델로 기용해 영어로 대화하는 점도 흥미로운 포인트 중 하나. 국내 유저들은 물론 해외 유저들까지 공략하겠다는 그들의 전략이 눈에 보이는 듯 하다.

그 때문일까. 지금까지 벤타VR이 선보인 영상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아쉬움이 남는 부분도 있다. 특히 모델이 대사를 할 때 마다 어색한 부분들이 묻어 난다. 이 부분에 매력을 느끼는 이들도 있는 것으로 보여 '취향차이'를 고려한 선택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들의 영상은 평소에 이용했던 색채대비를 통해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는 방법이나, 사물 배치를 통해 캐릭터와 사물간 원근감을 부긱시키는 방법 등이 기존 작품에 비해 적게 드러나는 영상제작법을 선보이기도 했다.

현재 공개된 버전은 전체 버전의 트레일러로 추후 벤타VR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추가 보정이 된 버전이 공개돼야만 진정한 위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벤타VR은 8월말 해당 영상을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 본격적으로 공개하고 유저들에게 프로젝트를 알릴 계획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