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 VR 드림데이트2탄 풀버전 공개 … 미소녀와 아찔한 데이트
벤타 VR 드림데이트2탄 풀버전 공개 … 미소녀와 아찔한 데이트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6.09.27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라이빗 풀에서 촬영된 아찔한 데이트 영상

외국인 여자친구가 생긴다면 어떤 느낌일까. 그녀와 둘이서 데이트를 즐긴다면? 한번 쯤 상상해 봄직한 그 일이 가상현실 상에 구현됐다.

국내 최고 360영상 기술력을 자랑하는 벤타VR이 외국인 미소녀와의 데이트를 주제로 '드림데이트 2탄'을 촬영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버전은 총 7분으로 편집된 풀버전으로 구현됐다.

깔끔한 영상을 선보이기로 유명한 벤타VR은 이미 세계적인 수준에 도달한 60FPS 3D영상 기술력을 보유한 회사로 정평이 나 있다.

새파란 물과 대비되는 핑크 비키니, 여기에 모델의 애교 세트까지. 눈이 호강한다. 빨간색 비키니였다면 어땠을까!

이번에는 기존 카메라 기술에서 한발 더 나아가 과감한 카메라 액션 연기에 도전하면서 차별화를 꾀했다.

늘씬한 모델이 풀에 들어가서 '풀 안으로 들어오라'고 말하는 장면들과 같은 연기나, 쇼파위에 앉아서 '시청자'들에게 유혹하는 장면, 침대 위에 앉아 뽀뽀해달라고 보채는 장면 등은 남자들의 심장을 덜컥 내려 앉게 만들기에 충분하다.

뽀뽀해달라며 뺨을 내미는 그녀. 수줍은 듯, 실제 뽀뽀를 '당하는' 듯 리얼한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이불을 들고 카메라를 덮치는 멋진 컷으로 마무리되는 한편의 데이트 영상을 한번 만나보자.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