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C VIVE] 마음껏 때리고 부숴라, 'Smash Party VR'
[HTC VIVE] 마음껏 때리고 부숴라, 'Smash Party VR'
  • 민수정 기자
  • 승인 2017.01.23 1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런 날’이 있다, 눈에 보이는 것은 다 때려 부수고픈 날이. 마치 파이터가 된 듯 몽둥이를 집어 들고 화끈하게 가전제품과 접시를 박살내면 십년 묵은 체증이 내려갈 것만 같은 생각이 든다. 물론 진짜로 행동에 옮길 수는 없으니, 어디까지나 상상만 할 뿐이다.

이런 상상을 가상현실로 구현한 VR 게임이 있다. 스매시파티 VR(Smash Party VR)는 게임 이름과 같이 사정없이 눈에 보이는 것을 깨버리면 되는 게임이다.

게임의 시작과 동시에 범상치 않은(?) 몽둥이가 보인다. 몽둥이를 집어들고 스타트 버튼에 갖다대면 게임이 시작된다.  

때리고 부수는 VR 액션게임은 많다. 기중 '스매시파티'의 장점을 말하자면 단연코 사운드다. 
와장창 유리가 깨지는 소리는 쾌감 그 자체다. 경쾌한 소리에 취해 플레이 하고 있노라면, 어느새 값비싼 TV와 변기(?)까지 열심히 깨부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그것도 모자라 손이 닿지 않는 도자기를 깨기위해 팔을 뻗기 까지 한다. 게임 방식이 간단한 만큼 몰입도 최강이다. 

유쾌한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 '스매시파티 VR'은 현재 스팀VR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