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엑스포, 성인VR 주제 강연 예고 … 미래 인간의 성생활은?
VR엑스포, 성인VR 주제 강연 예고 … 미래 인간의 성생활은?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7.03.0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 유명 성인 VR회사 VRJCC, ImaginVR VR엑스포서 강연

가깝지만 먼나라, 일본에 대해 네티즌들은 '성진국'이라 표현한다. 일본이라고 하면 성문화에 개방적이고, 더욱 앞서 나가는 국가라는 인식이 있다. 그렇다면 '성진국'이 보는 현재와 미래의 성인 VR시장은 어떨까. 이를 확인해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오는 3월 9일부터 11일까지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VR엑스포에 일본 성인VR시장 전문가들이 참가해 강연을 펼친다.

먼저 VRJCC에서 '나나이와 놀자'를 공개해 세계적인 파란을 일으킨 로바 카이치로 프로듀서가 연사로 선다.

그가 개발한 '나나이와 놀자'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캐릭터의 움직임을 트랙킹하는 형태롤 준비 했다. 비닐 인형에 스마트폰을 붙인 뒤 인형을 움직이면 가상현실 속 캐릭터가 함께 자세를 바꾸면서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국내에서도 이들은 일본 성인VR박람회 단골 참가사이자, 일본 VR시장에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기업인만큼 보다 현실적인 일본 성인VR시장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이매진VR의 아야카 한 대표의 강연도 빼놓을 수 없다. 혹시 VRN에서 소위 '귀파는 VR게임'을 본적 있다면 그 게임을 서비스하는 회사가 바로 이 이매진VR이다. 특히 상당히 마니악한 게임으로 알려진 '펨도미네이션'을 비롯 약 25개가 넘는 게임을 서비스한다. 전도유망한 성인 VR게임 플랫폼을 구성하고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미래 인간의 성생활'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좀처럼 일본에서도 듣기 힘든 강연들이 국내에서 펼쳐진 다는 점에서 역사적인 강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두 강연은 오는 3월 9일 오후 3시 30분부터 시작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