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HG '오버턴' VR엑스포서 최신빌드 공개
스튜디오HG '오버턴' VR엑스포서 최신빌드 공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7.03.1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VR게임계 기대작 '오버턴'이 기대작으로서 가능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스튜디오HG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VR엑스포2017에 참가, 자사의 기대작 '오버턴'을 시연했다.

'오버턴'은 게임 속 캐릭터 '마기'와 함께 지역을 탈출하는 내용을 담은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타격감이 어우러진 어드벤쳐형 FPS게임이다. 빠른 속도로 맵 상을 질주하는 것이 기본이며 칼이나 주먹으로 육박전을 펼치거나, 총으로 상대를 제압하도록 설계돼 있다.

비교적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순식간에 맵을 쓸고 다녀야 하며, 곳곳에서 날아오는 총알과 적들을 온몸으로 피해야 하는 게임이다.

                                    [오버턴 플레이 설명 영상]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는 것도 재밌지만 보는 것 만으로도 재미있다는 평가다.

실제로 현장에는 시연을 원하는 유저들로 부스를 한바퀴 돌리는 등 관심이 끊이지 않았다. 시연자들의 평가도 호평 일색이었다.

용인시에 거주하는 정승훈씨는 "아름다운 그래픽에 놀랐고 사람들이 플레이 하는 장면이 재밌어 한참 보고 있었는데, 직접 플레이해보니 왜 저렇게 움직이는지 알겠더라"라며 "집에 HTC바이브만 있었다면 지금 당장이라도 사고 싶은 게임"이라고 체험 소감을 밝혔다.

'오버턴'은 오는 5월경 출시를 목표로 스테이지 개발 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다. HTC바이브를 통해 스팀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