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3] 스코넥엔터테인먼트 모탈블리츠 부스 성황 테스트 유저 엄지 '척'
[G-STAR #3] 스코넥엔터테인먼트 모탈블리츠 부스 성황 테스트 유저 엄지 '척'
  • nant
  • 승인 2015.11.1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탈블리츠'가 오는 11월 15일까지 부산 벡스코 개최되는 지스타2015 현장 전시에 돌입했다.

전시 첫 날인 12일 현재 모탈블리츠 부스는 게임을 체험하는 유저들 외에도 대기하는 유저들이 발생하면서 대기 가이드라인까지 설치될 정도로 후끈 달아 올랐다. 한국콘텐츠진흥원 공동 부스 역사상 거의 처음있는 일인 것으로 보인다.

오후 3시경 방문한 부스에는 약 15명이 줄지어 대기하고 있었다. 별다른 상품을 나눠 주는 일 없이 오직 게임 체험만으로 만들어 낸 성과여서 의미가 남다르다.

현장에서 게임을 체험한 남윤철 학생은 "라이트 버전이라서 그런지 게임을 체험하던 도중에 보스가 나오자 게임이 멈추는 현상이 발생해 조금 아쉽다"라며 "새로운 게임 방식을 체험하게 된 것 같아 개인적으로 좋은 체험이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가격이 문제여서 고민되기는 하지만 정식 출시된다면 구매하고 싶은 게임"이라며 "재미있는 게임 만들어준 회사에 감사한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의 모탈블리츠는 BTC관 B16번 부스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