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EK, 플레이엑스포서 ‘PSVR 체험존’ 오픈
SIEK, 플레이엑스포서 ‘PSVR 체험존’ 오픈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7.05.27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7 플레이엑스포’ 현장에 ‘플레이스테이션VR(이하 PSVR) 체험존’을 설치, 행사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PSVR 타이틀 시연 무대를 운영한다.

현장에 설치된 ‘PSVR 체험존’에서는 PSVR 론칭 타이틀인 ‘더 플레이룸 VR’과 지난 5월 16일에 출시된 신작 PSVR용 FPS게임 ‘파포인트’의 시연이 진행됐다. ‘더 플레이룸 VR’은 PSVR로 즐기는 파티게임 번들로, 일행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혼자 체험존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해서 현장 스태프들이 돌아가며 함께 게임 체험을 도와주기도 한다.

특히, ‘파포인트’는 타이틀과 함께 출시된 PSVR 전용 에임 콘트롤러를 함께 체험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현장에는 수많은 게임 팬들이 에임 콘트롤러를 시연해보기 위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파포인트’를 즐긴 한 남학생은 “조이스틱과 트리거가 함께 달려있어, 듀얼쇼크보다 실감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한편, SIEK의 ‘PSVR 체험존’은 오는 2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2017 플레이엑스포’ 현장에서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