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아트, 6월 중 ‘타워VR’ 얼리억세스 출시
폴리아트, 6월 중 ‘타워VR’ 얼리억세스 출시
  • 임홍석 기자
  • 승인 2017.05.28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게임 개발사 ‘폴리아트’는 자사의 타이틀 ‘타워 VR’의 최신버전을 들고 플레이엑스포 현장에 부스를 꾸몄다. ‘타워 VR’은 디펜스 장르에 RPG, FPS 요소까지 결합한 하이브리드 VR 게임이다. 3인칭 시점에서 타워를 적절히 배치하고, 1인칭 모드로 변경해서 타워를 직접 조작하기도 한다. 거기에 ‘영웅’캐릭터를 성장시키고 조작하는 RPG의 재미요소까지도 놓치지 않았다. 

폴리아트는 오는 6월 2일 중국의 ‘하이퍼리얼’을 통해 ‘타워 VR’을 출시할 예정이다. 얼리억세스 형태의 출시가 되겠지만, 많은 유저들에게 선보이는 만큼 이번 플레이엑스포를 통해 게임을 마무리 점검 한다는 계획이다. 폴리아트는 하이퍼리얼 출시에 이어, 6월 말 중에는 스팀을 통해 ‘타워 VR’을 얼리억세스 출시할 예정이다.

폴리아트의 박종원 대표는 ‘타워 VR’을 시장에 출시함으로써 게임성을 증명하고, 실질적인 투자 유치를 이끌어내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번 플레이엑스포 현장에 부스를 마려한 이유도 외국 바이어들과의 만남이 목표였지만, 바이어들의 참석이 부족한 점은 아쉽다는 의견이다.

박종원 폴리아트 대표는 “얼리억세스 버전은 프리버전을 예상하고 있다”라며 “더욱 다듬어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