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타-LoL 제휴 통해 가상현실 CF출시
환타-LoL 제휴 통해 가상현실 CF출시
  • 안일범
  • 승인 2015.06.0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 개발 … Fanta X LoL VR 출시

최근 붐이 일고 있는 환타-리그 오브 레전드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환타의 VR CF가 개발돼 화제다.

지난 5월초순부터 시행하고 있는 이 프로모션은 환타, 스프라이트 등의 음료의 캔 뚜껑에 코드를 심고 별도의 프로모션 페이지에 코드를 입력하면 '리그 오브 레전드'에 등장하는 캐릭터 스킨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특히 총 10만개에 달하는 당첨 코드를 삽입, 온라인상에서 다수 유저이 당첨 소식을 알리면서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를 소재로한 VR CF는 구글 카드보드나 갤럭시기어와 같이 모바일 환경에서 구동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일단 실행하고 나면 그야 말로 환타 다운 CF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환타색 세상에 들어간 유저들은 환타를 제조하는 공장에 온듯, 환타 캔의 움직임에 따라 이동하게 된다.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느낌과 대동소이한데, 빠른속도로 하늘을 날아 다니는 도중, 곳곳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챔피언들이 그려진 일러스트들이 날아오면서 시선을 자극한다. 최근 개그 코드로 종종 쓰이는 소위 '약 빤 느낌'을 제대로 살렸다.

환타-LOL VR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konec.FantaVR )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편, 환타-LoL VR 어플레케이션을 제작한 스코넥엔터테인먼트는 VR전문 제작사로 최근 기어VR용 게임 모탈블리츠를 선보이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