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TAR #9] 앱노리, '베이스볼킹즈 VR'로 지스타 BTB관 출전
[G-STAR #9] 앱노리, '베이스볼킹즈 VR'로 지스타 BTB관 출전
  • nant
  • 승인 2015.11.1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노리가 개발한 글로벌 야구 콘텐츠 '베이스볼킹즈'가 가상현실로 출시된다. 앱노리는 12일 부산게임기업공동관에서 자사의 타이틀 '베이스볼킹즈VR'을 설치하고 관련 홍보에 나섰다.

'베이스볼킹즈VR'은 날아오는 공의 궤적을 보고 버튼을 눌러 타격하는 홈런레이스형 게임으로 오큘러스 리프트를 이용한 헤드 트랙킹 기술을 적용, 포수의 시점으로 공을 추적한 다음 타격을 하는 형태로 제작돼 있다.

날아오는 공에 맞춰 고개를 좌우로 돌리는 점이 재미 포인트로 홈런을 치면 칠수록 커브나 슬라이더 포크볼과 같은 고난이도 구질이 추가되면서 공의 궤적을 보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다. 특히 구속이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정확한 타이밍을 맞춰서 플레이하는 재미가 있다.

앱노리 이상욱 CFO는 "오는 12월까지 투수모드를 비롯 1회부터 9회까지 게임을 할 수 있는 부분들을 추가해 오큘러스 셰어에 공식 등록할 예정"이라며 "플레이스테이션VR을 비롯 다양한 기기를 통해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베이스볼킹즈 VR'은 BTB관 K21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베이스볼킹즈 VR' 원작인 '베이스볼킹즈'는 전 세계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이름을 알린 어플리케이션으로 매 년 신작을 출시할 때 마다 인기리에 서비스되는 야구 게임 중 하나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