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노블러드코리아 VR서밋 참가 … 시선추적 HMD FOVE 일반에 공개
테크노블러드코리아 VR서밋 참가 … 시선추적 HMD FOVE 일반에 공개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7.06.2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노블러드코리아는 오는 30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VR서밋에 참가, 자사가 준비중인 VR플랫폼 버추얼게이트와 함께 FOVE HMD 전시에 돌입했다.

FOVE는 세계 최초로 시선추적이 가능한 HMD로 세간의 관심을 끌고 있는 프로젝트다. 행사장에서 공개된 FOVE는 상용화 버전으로 기기 다자인과 편의성 등 전반적인 부분에서 퀄리티를 끌어올리며 호응을 얻었다.

현장에서 테크노블러드코리아는 부스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활쏘기 게임인 'QUI VR'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여타 부스와 달리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해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세팅한 점이 특이점. 마우스를 이용해 활을 쏠 수 있고, Q나 E버튼으로 화면을 전환하는 형태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앉은 자리에서 별다른 이동 없이도 게임을 할 수 있는 점에서 편리한 부분이 있다.


테크노블러드 코리아는 이렇게 준비된 시스템을 국내외 PC방을 통해 정식 서비스하기 위해 준비중이다. 소위 '백단'에서 구동되는 플랫폼인 버추얼게이트의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한편 파트너들을 모집하면서 보다 탄탄한 준비를 마찬 뒤에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