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큘러스, 마블 VR게임 ‘Powers United VR’ 공개
오큘러스, 마블 VR게임 ‘Powers United VR’ 공개
  • 임홍석 기자
  • 승인 2017.07.1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큘러스 독점 VR게임 타이틀 ‘Powers United VR’의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Powers United VR’은 마블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되어본다는 점에 주안점을 둔 타이틀로서, 오큘러스 터치를 활용한 액션 플레이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공개된 트레일러는 현실 세상에서 생활 하고 있는 유저들이 오큘러스를 착용하면서 마블 영웅으로 변화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영상에서는 캡틴마블, 로켓 라쿤, 헐크의 플레이 모습이 공개됐으며, 각 영웅들의 공격은 원작과 같이 초능력과 무기 등을 활용한다. 헐크를 플레이하는 유저가 주먹을 내려치자 땅이 갈라지는 효과 등이 눈길을 끈다.

게임의 특징은 화려한 그래픽과 협동 플레이를 강조했다는 점이다. 실제 게임을 즐겨본 후 정확히 판단할 수 있겠지만, 공개된 영상과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한 그래픽과 효과들은 ‘트리플A’급의 퀄리티를 보여준다. 특히 유저들이 함께 즐기는 멀티플레이 모드는 게임플레이의 지속성을 높여줄 것이라 기대된다.

무엇보다 최근 디즈니가 가상현실 관련 업계에 눈에 띄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번 타이틀이 가지는 의미는 적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8년 출시 예정인 ‘Powers United VR’은 7월 19일에 열리는 ‘샌디에고 코믹콘 2017’현장에서 처음 유저들과 만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