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카버, KVRF서 ’VR 스포츠 시뮬레이터 선봬
VR카버, KVRF서 ’VR 스포츠 시뮬레이터 선봬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7.09.20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카버(대표 강두환)는 ‘코리아 VR 페스티벌 2017(이하 KVRF 2017)’에 참가해 VR 스포츠 시뮬레이터를 선보였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공동 주최하고 한국가상증강현실산업협회가 주관하는 ‘KVRF 2017’은 국내외 VR·AR·MR 관련 최신 기술 및 서비스를 전시하고 참여형 콘텐츠를 제공하여 최신 기술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현장으로 기대를 모으는 국내 최대규모의 VR 축제이다.

이번 VR카버 부스에서는 가상현실 레이싱 전용 시뮬레이터를 통해 역동적인 익스트림 스포츠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물위를 신나게 질주하는 체험을 선사하는 ‘VR 아쿠아 제트스키’, 동계 스포츠 봅슬레이와 스키를 체험해 볼 수 있는 ‘VR 봅슬레이’, ‘VR 스키’ 등의 어트렉션이 마련되어 전시회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강두환 VR카버 대표는 “청소년들에게 건전하고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함양시켜 국가의 일꾼으로 육성한다는 사회적인 소명의식과 사명감으로 신세대 · 신개념의 사업을 추진 중에 있다.”라며 “청소년들의 사회적 문제를 방관하지 않고 함께 해결하는 기업문화와 한국의 독자기술을 활용한 비즈니스 모델을 살려 VR 스포츠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한국 청소년들의 일자리창출에 공헌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VR카버는 가상현실 체감형 시뮬레이터 사업 분야에서 차별화된 미국 원천특허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실제상황과 유사한 가상 체감기기 시장에서 새로운 VISION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원천기술특허로 개발된 하드웨어에서부터 독창적인 가상현실 스포츠 체험존에 이르기까지 다른 회사에서 모방할 수 없는 혁신적인 VR 전문업체로서 세계를 무대로 글로벌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VR카버는 HTC Vive를 이용해 때리고, 치고, 그리면서 플레이하는 가상현실 리듬 액션 게임 ‘라이브 댄싱파티 VR’을 개발 중이다.

Tag
#카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