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VR 대응, ‘신차원게임 넵튠 VIIR’ 한글판 오프닝 영상 공개
PSVR 대응, ‘신차원게임 넵튠 VIIR’ 한글판 오프닝 영상 공개
  • 보도자료
  • 승인 2017.12.15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일(15일)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 ‘신차원게임 넵튠 VIIR’의 한글판 오프닝 영상이 공개됐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R’은 인기 RPG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신작이자, 정식 넘버링 시리즈인 신차원게임 넵튠 VII를 새로운 그래픽 엔진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작품이다. 향상된 그래픽, 새로운 시스템, 다양한 추가 요소를 더해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여러 차원을 넘나들며 활약하는 넵튠 일행의 이야기가 다시 한 번 새로운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작품에는 리메이크 뿐만이 아닌, PS VR에 대응하는 다양한 ‘VR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새로 등장한 VR 차원은 넵튠 일행이 지내는 게임업계와 플레이어가 사는 현실 세계가 교차하는 고위 차원으로 VR 차원에 있는 ‘플레이어 룸’이라 명명된 공간에서 넵튠(성인)이나 4여신들과 교감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FK의 관계자는 “현재 로컬라이즈 작업은 마무리 단계로 당초 발매 시기에서 많이 늦춰지게 되어 정말 죄송하다”라며,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을 만족시켜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차원게임 넵튠 VIIR’은 대만, 홍콩 및 아시아 지역에도 중문화 정식 발매 예정이다.

 

Tag
#넵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