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the Sky VR- 한국을 대표하는 VR 디자인 스튜디오
Beyond the Sky VR- 한국을 대표하는 VR 디자인 스튜디오
  • 최은용 기자
  • 승인 2015.12.1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R에 CG와 그래픽을 입혀 날개를 단다.

VR 전문 디자인 스튜디오인 AIXLAB(Advanced Interactive eXerience Lab)에서 360 Full CG VR애니메이션인 Beyond the Sky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AIXLAB은 뉴미디어 특히 영상 그래픽과 프로젝션 맵핑, 확장된 미디어 영역의 콘텐츠를 제작하면서 업계에 이름을 알린 업체이다.

가상현실(VR) 콘텐츠에 CG나 그래픽기반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업체가 전무한만큼 이번 Beyond the Sky의 트레일러 영상은 그들만의 감성과 노력이 녹아있다.

꿈과 희망을 노래하다란 주제의 영상은 소년이 항상 꿈꿔왔던 하늘 너머의 이야기가 환상적인 CG를 통해 펼쳐진다. 영상과 함께 제공되는 음악 역시 환상의 세계를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어 보인다.

이상수대표는 뉴미디어를 활용하는 디자인에는 가상현실이 적합하다라고 말을 하며 콘텐츠의 핵심은 결국 디자인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공동 대표인 황갑환 대표 역시 모션그래픽 기반의 VR 콘텐츠를 앞으로도 계속 제작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해왔다.

현재 Beyond the Sky의 트레일러 영상은 파노라마 버전과 S3D(입체) 버전이 공개가 되었으며 안드로이드 앱(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IX.BeyondTheSkyVR 통해서도 다운이 가능하다.

한편 Beyond the Sky의 영상은 HMD기기나 구글 카드보드를 착용하고 감상하면 더욱더 몰입감을 느낄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