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쉴 수 있을까 … ‘어카운팅+’, 워터파크 업데이트 공개
정말 쉴 수 있을까 … ‘어카운팅+’, 워터파크 업데이트 공개
  • 정우준 기자
  • 승인 2018.02.07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로우 크로우 크로우가 개발한 글로벌 문제작 ‘어카운팅+’가 아늑한 워터파크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레벨을 포함한 무료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소위 ‘약빤 게임’으로 불릴 정도로 괴랄한 게임성을 뽐낸 VR게임인 만큼, ‘힐링’을 주제로 한 이번 업데이트 역시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이 숨어있다는 예상이 지배적이다.

지난 6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SIE)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어카운팅+’의 워터파크 업데이트 출시를 발표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에는 핑크빛으로 물든 워터파크가 등장하며, 백조 모양의 튜브와 동그란 비누거품들이 날아다니는 수영장 등 기존 ‘어카운팅+’에서 전혀 찾아볼 수 없었던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풍긴다.

그러나 화면이 진행되는 도중 거침없이 욕을 날리던 ‘욕쟁이’ 돌멩이가 등장,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워터파크’ 레벨에서도 유저들에게 멘붕을 선사할 만한 콘텐츠가 담겨있음을 암시했다. 특히 본 타이틀이 가상현실 속에서 다시 VR 헤드셋을 쓰고 새로운 가상현실로 진입하는 옴니버스식 구성을 선보인 만큼, 이번 ‘워터파크’ 업데이트에도 숨은 반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는 평가다.

한편, 크로우 크로우 크로우는 ‘어카운팅+’의 신규 무료 업데이트에 관한 세부 내용을 공개하지 않았다. 본편에서도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으로 유저들의 멘탈을 흔들어놓는 매력을 뽐낸 만큼, 공개되지 않은 괴랄한 콘텐츠를 확인하고 싶은 유저라면 ‘워터파크’ 업데이트를 지금 다운로드 받아보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