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스타들을 강남역 가상현실 음악방송에서, 31일 2015 아듀 콘서트 개최
SNS스타들을 강남역 가상현실 음악방송에서, 31일 2015 아듀 콘서트 개최
  • 박재홍 객원기자
  • 승인 2015.12.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상현실 360VR로 만나보는 소셜스타들은 어떤 모습일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서 많은 팔로워수를 보유한 SNS스타들을 가상현실 360VR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페이스북 팔로워 14만 명을 보유한 이해리가 강남역 2015 아듀 콘서트에 동참한다.

서울 지하철 강남역(시설공단 강남관리소) 허브플라자쉼터에서 2015. 12. 31.(목)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강남TV 제17회 가상현실 360VR 공개음악방송 ‘국PD의 2015 아듀 콘서트 in 강남역’를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가수 ‘유민지’와 페이스북 UCC스타 ‘이해리’, 프로게이머에서 문화운동가로 변신한 ‘황희두’가 무대를 펼치고 진행은 방송인 국도형 ‘국PD’가 MC를 맡는다.

가상현실 360VR 촬영은 특별히 GOVR 이태현 대표가 맡아 수준급 VR영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메인 가수인 유민지(20)는 국내 각종 방송매체(스타킹, 트로트엑스)를 통해 소개된 바 있다. 이외에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페이스북 팔로워 수 14만을 가진 UCC스타 이해리의 특별한 공연프로그램 등 UCC스타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다.

'페북스타' 이해리는 뛰어난 가창력과 쇼맨쉽, 퍼포먼스를 인정받아 연말에는 보이스라떼 전국 순회공연 콘서트로 팬들을 직접 만나러 다니고 있다.

특별MC ‘국PD(방송인 국도형)’는 화제가 되고 있는 소셜스타 토크쇼 ‘미개인’의 프로듀서이자 진행자로 개그맨 김준현, 가수 싸이를 닮은 외모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역은 매주 목요일 강남TV와 아티스트들의 가상현실 360VR 쇼케이스 공개음악방송이 진행 중이다.

강남역 가상현실 공개음악방송의 촬영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도 볼 수 있도록 당일 아프리카TV iseoulu 채널 (afreeca.com/iseoulu)에서 생중계된다.

강남TV '국PD의 2015 아듀 콘서트 in 강남역' 유민지 편 포스터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