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QA전문기업 IGS, 실감미디어 사업 진출
게임 QA전문기업 IGS, 실감미디어 사업 진출
  • vrn
  • 승인 2016.01.19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주관 실감미디어 품질 평가 포럼 연구원 참여

게임 분야를 기반으로 QA및 CS에 전문적인 능력을 쌓은 기업 IGS가 실감미디어 분야에 진출한다. 미래장초과학부,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과 협업을 통해 신성장동력원을 마련하겠다는 계산이다.

IGS는 19일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실감미디어 품질 평가 포럼' 연구반 소속 연구위원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실감미디어 품질 평가 포럼은 새로운 실감미디어의 품질을 평가하고, 전문 평가 기준을 마련하며, 관련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설립된 단체다. 국내외 실감미디어 현황을 파악하고, 기술 지원, 기업 유치, 마케팅 지원 등 광범위한 활동을 해 나갈 계획이다.

 

IGS는 체감형 커넥티드 게임(HMD, 드론, RC기기, 모션 트랙커) 등 하드웨어를 기반으로 제작된 게임 콘텐츠를 만들고 평가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될 전망이다.

IGS는 오는 3월까지 사전 조사 및 실감미디어 품질 평가 포럼 연구반 구축에 협업하며, 후속 사업 발굴 및 지원 체계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IGS 송정환 사업 부장은 “각 산업계 전문가들이 모인 자리에 IGS도 함께 실감미디어산업 연구에 참여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실감미디어 품질평가 포럼 연구반을 통해서 IGS가 가진 기술력과 정보가 전남 지역산업 발전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열심히 배우며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