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틴스플로어 신작 '스텀퍼' 스팀 얼리억세스 론칭
서틴스플로어 신작 '스텀퍼' 스팀 얼리억세스 론칭
  • 안일범 기자
  • 승인 2019.04.30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투잼'으로 PC게임에서 리듬액션 바람을 일으켰던 서틴스플로어 송영일 회장이 또 한번 리듬액션 게임에 도전한다. 서틴스플로어는 29일 스팀을 통해 자사 신적 리듬액션게임 '스텀퍼'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방패를 들고 날아오는 리듬 노트를 쳐 내는 형태로 플레이하는 리듬 액션게임이다. 오는 2020년 개발 완료를 목표로 선출시를 통해 유저들에게 먼저 인사하는 과정을 밟는다. 얼리억세스 버전에서는 총 17곡 음악을 담았다. 


게임은 전통 리듬액션게임과 흡사하다. 붉은색과 파란색으로된 방패를 날아오는 노트에 맞춰 대는 것으로 플레이한다. 정확한 판정에 따라 콤보를 얻으면 게이지를 모아 피버모드를 발통, 더 높은 점수를 노릴 수 있다. 특정 장면에서는 방패를 들고 길게 버티는 동작으로 노트를 처리하기도 하고, 좌우를 바꿔가면서 플레이하는 노트가 등장하기도 한다. 

서틴스플로어는 추후 이 게임에 배틀로얄모드, 아이템 배틀모드, 커스텀 뮤직 모드 등을 추가해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틴스플로어측 한 관계자는 "'스텀퍼'가 출시 이후 얼리억세스게임분야 1위를 달성했다"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시장에서 족적을 길 수 있도록 만들 것"이라고 론칭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